포스코건설이 한국경제TV가 주최하는 `2017 부동산 엑스포`에 참가해 이번달 분양 예정인 `판교 더샵 퍼스트파크`에 대한 홍보를 시작합니다.
‘판교 더샵 퍼스트파크’는 지하 3층 ~ 지상 25층, 아파트 15개 동, 전용면적 84~129㎡, 총 1,223가구 규모의 대단지로 조성됩니다.
단지가 위치하는 경기도 성남시 백현동 516번지 일원 한국식품연구원 부지는 대왕판교로를 통해 판교역, 판교테크노밸리 접근이 쉽고 주거환경이 쾌적한 판교동, 정자동 사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남서울CC 골프코스 및 안산(청계산 산자락)이 근린공원과 함께 단지를 감싸고 있는 숲세권 조망단지로 판교의 사실상 마지막 공급상품이다보니 지역주민 및 인근 직장인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단지 주변으로 교육, 교통, 편의시설이 위치해 실수요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기대해볼 수 있으며 인근에 현대백화점, 롯데마트, 종합병원 등의 각종 생활 기반시설 및 분당신도시(정자역, 수내역)와도 인접해 생활 인프라 공유도 가능합니다.
또 학업성취도 평가가 높은 전국 최상의 수준의 성남외고, 낙생고, 서현고, 보평고 등 명문고가 다수 포진해 있는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췄습니다.
지하철 3개 노선(신분당선, 분당선, 경강선)과 판교IC와 서판교IC를 통해 서울 강남구, 서초구와 수도권 전지역으로의 이동도 편리한 그물망 교통을 갔췄습니다.
또 서판교역(2019년 착공예정)과 GTX판교역선도 2021년 개통되면 강남 접근뿐 아니라 수도권 동서부를 연결하는 수도권 교통의 핵심축으로 부상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단지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2017 부동산 엑스포`가 열리는 코엑스 현장에서 들을 수 있습니다.
한국경제TV가 주최하고 국토교통부. 서울특별시, 대한건설협회, 한국주택협회, 대한주택건설협회가 후원하는 `2017 부동산 엑스포`는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사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D1홀에서 열립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