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백수장이 `쌈, 마이웨이`에 출연한다. ?
백수장의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랜만에 보는 반가운 얼굴! 백수장 배우가 오늘 밤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인기리에 방송 중인 KBS 월화드라마 ‘쌈,마이웨이’에 출연할 예정인데요. 어떤 역인지 궁금하셔도 조금만 기다려주세요-!’라는 멘트와 함께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
백수장이 출연하는 KBS 월화드라마 `쌈,마이웨이`는 세상이 보기엔 부족한 스펙 때문에 마이너 인생을 강요하는 현실 속에서도, 남들이 뭐라던 `마이웨이`를 가려는 마이너리그 청춘들의 골 때리는 성장로맨스를 담았다. 백수장은 주만(안재홍 역)과 같은 회사 인턴으로 예진(표예진 분)의 입사 동기인 김찬호 역으로 등장한다. ?
백수장은 지난해 방송된 tvN `치즈인더트랩` 이후 1년 만에 안방극장에서 연기를 펼친다. `치즈인더트랩`에서 그는 김고은을 쫓아다니는 스토커로 등장해 스토리의 힘을 더했다. 매 작품 신 스틸러로서 활약한 백수장이 이번 작품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쏠리고 있다. ?
한편 동만(박서준 분)과 애라(김지원 분)의 묘한 감정변화를 예고했다. 또한 애라를 좋아하는 무빈(최우식 분)과 동만의 전 여친 혜란(이엘리야 분)의 등장으로 본격 사각 관계 구도를 형성한 KBS 월화드라마 `쌈,마이웨이`는 5일 밤 10시 방송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