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산테크노밸리 프리미엄 입지와 각종 개발호재 예정 `이안큐브` 오피스텔
서산시를 대표하는 랜드마크 역할을 할 오피스텔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오피스텔은 과잉공급의 위험성도 있지만 부동산 투자 중에서도 적정 수준의 수익성과 환금성을 보유해 가장 무난한 투자처로 손꼽히고 있다. 투자자 뿐 아니라 실수요자들에게도 오피스텔은 선호되는데, 이는 소규모 가구가 증가함에 따라 주거지에도 편리성과 접근성을 중요시 여기기 때문이다.
특히 각종 호재가 예정돼 충남의 중심으로 부상중인 충남 서산에 주거용 오피스텔이 늘어나고 있다. 자급자족형 복합도시로 조성되는 `서산테크노밸리`는 현재 대기업을 비롯 약 300여개의 기업이 순조롭게 입주하는 등 연간 매출액 3조원을 바라보며 발전 중이다. 또한 개발경제자유구역 지정과 대산항 국제여객선 취항, 제5차 공항개발 중장기 종합계획이 진행돼 잠재적 가치가 높다.
이러한 가운데, 서산시 최대규모인 1009실로 공급되는 `이안큐브` 오피스텔이 공급 중이라 눈길을 끈다. 특히 이 오피스텔은 서산테크노밸리 내에 위치해, 서산의 각종 개발호재까지 누릴 수 있어 인근 수요자들에게 각광 받고 있다.
`이안큐브`는 규모에 걸맞는 다양한 설계와 커뮤니티, 서비스를 제공한다. 우선, 서산시 최초로 복층형, 테라스 구조를 선보이며 면적 대비 공간활용을 극대화 한 설계로 탁트인 개방감과 넓은 공간을 선사한다.
또, 서산 최초의 호텔식 서비스를 도입해 조식 및 석식서비스, 호텔식 사우나, 발렛파킹&세차서비스를 비롯해 클린룸&세탁서비스, 컨시어지 서비스 등을 입주민에게 제공할 방침이다.
뿐만 아니라 단지 내 상업시설도 약 3,000평에 달하는 대규모로 조성돼 한 곳에서 모든 주거·상업·업무·편의시설을 누릴 수 있는 원스톱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기존 병원들이 서산시내 터미널인근에 밀집되어 있어, 접근 및 주차시설의 쾌적함이 불편했던 부분을 일시에 해소할 수 있는 메디컬센터가 예정되어 있다.
이 밖에도 단지 내 숲속쉼터 및 분수정원도 조성해, 입주민의 편안한 휴식과 여가 공간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단지는 접근성도 높다. 서산테크노밸리 내에 위치해 인근 산업단지로 약 5분~20분 내에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서산일반산업단지로 바로 통할 수 있는 29번 국도와도, 서해안고속도로로 진입이 용이한 70번 고속화도로도 개통되며 서산시내와 타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한편, 대우산업개발이 충청남도 서산시 성연면 오사리에서 분양중인 `이안큐브`는 지하4층~지상18층, 전용 22~42㎡ 소형면적으로 공급된다. 모델하우스는 충남 서산시 예천동 1255-1번지에 위치해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