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Save ME'-'Not Today' 뮤직비디오 1억뷰 연속 돌파

입력 2017-06-08 09:1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그룹 방탄소년단의 `세이브 미(Save ME)`와 `낫 투데이(Not Today)` 뮤직비디오가 연속으로 1억 뷰를 돌파했다.

2월 공개된 방탄소년단의 ‘윙스(WINGS) 외전 : 유 네버 워크 얼론(YOU NEVER WALK ALONE)`의 수록곡 `Not Today` 뮤직비디오는 공개 109일만인 8일 오전 8시경 유튜브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했다.

지난해 5월 공개된 스페셜 앨범 `화양연화 영 포에버(Young Forever)`의 수록곡 `Save ME` 뮤직비디오는 지난 3일 오후 8시 44분경 유튜브 조회수 1억 건을 기록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쩔어`, `불타오르네`, `피 땀 눈물`, `상남자`에 이어 `Save ME`와 `Not Today`까지 총 6편의 1억 뷰 달성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방탄소년단의 `Save ME`는 감성적인 보컬과 청량감 있는 사운드가 돋보이는 노래로, 서정적인 멜로디 위에 어우러진 `그 손을 내밀어줘, save me`라는 애달픈 가사가 남루한 현실 속에서 서성대는 청춘들의 심정을 대변하며 공감대를 형성했다.

또한 방탄소년단의 `Not Today`는 ‘불타오르네’, ‘쩔어’ 등 특유의 강렬하고 에너제틱한 사운드의 계보를 잇는 곡으로, 케이팝 그룹 최단 시간 2000만 뷰 돌파 기록을 세운 바 있으며 공개 당시 미국, 캐나다,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태국 등 5개국 아이튠즈 뮤직비디오 차트 1위를 차지해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다음달 초까지 `2017 방탄소년단 라이브 트릴로지 에피소드 3 윙스 투어 재팬 에디션(2017 BTS LIVE TRILOGY EPISODE III THE WINGS TOUR ~JAPAN EDITION~)` 콘서트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