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라이프생명은 재무설계사들에게 보다 효율적이고 경쟁력 있는 모바일 영업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영업지원 시스템인 `MetDO(MetLife Digital Office)`를 구축했다고 밝혔습니다.
MetDO는 고객관리와 활동관리, 가입설계, 청약관리, 보장분석, 재무설계, 고아계약 관리 등 재무설계사의 영업활동 전반에 걸쳐 업무 지원이 가능한 통합 시스템입니다.
특히 PC와 태블릿의 시스템, 업무 프로세스를 통합해 언제 어디서든 효율적으로 영업활동을 할 수 있게 했습니다.
이밖에 고객이 편리하게 보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사이버창구도 새롭게 업그레이드했습니다.
메트라이프 관계자는 "휴대폰 인증만으로 간편하게 로그인해 사고보험금을 접수할 수 있고, 그 밖에도 필요한 정보를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통합검색 기능과 실시간 채팅 상담 기능 등을 강화했다"고 설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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