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씨엔블루(정용화 이종현 강민혁 이정신)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아이웨어 라인을 출시한다.
씨엔블루는 유러피안 감성 아이웨어 브랜드 비비엠(bibiem)과 협업해 새로운 라인을 선보인다. 씨엔블루는 트렌디한 메탈 선글라스와 모던한 감성의 안경테 등 다채로운 디자인의 아이웨어를 착용하며 최근 지면 촬영을 마쳤다.
씨엔블루와 비비엠의 컬래버레이션 라인인 ‘CN시리즈’는 씨엔블루 멤버들이 직접 선글라스 디자인에 참여한 시리즈로, 멤버 별 특색에 맞게 다양한 컬러감과 디자인을 자랑하고 있다. 멤버들은 보잉, 골드 메탈, 실버 메탈 선글라스로 스타일을 연출하며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선보였다.
비비엠 관계자는 “씨엔블루의 에너지 넘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가 비비엠의 트렌디한 감성과 잘 어우러져 컬래버레이션을 추진했다”고 밝혔다. 또 “멤버들이 각기 다른 개성으로 비비엠 선글라스의 매력을 잘 표현했다”며 만족감을 내비쳤다.
한편 씨엔블루는 지난 3~4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2017 CNBLUE LIVE [BETWEEN US] IN SEOUL’를 개최하고 팬들을 만났다. 씨엔블루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오는 7월 1일 싱가포르, 8일 마닐라, 15일 자카르타, 8월 13일 방콕, 19~20일 홍콩, 9월 30일 타이베이 등 아시아 전역을 무대로 라이브 공연을 이어나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