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은 꼬북칩 광고 영상 조회수 200만건 돌파를 기념해 ‘꼬북송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밝혔습니다.
‘꼬북송’은 가수 싸이가 직접 만들고 부른 꼬북칩 광고 CM송으로, 광고 영상 공개 직후 댓글로 꼬북송 정식 음원 발매 요청이 쇄도하는 등 네티즌들 사이에서 ‘취향저격 CM송’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꼬북송 챌린지’ 참여 방법은 꼬북송 뮤직비디오를 보고 도입부 가사를 포함해 10초 이상 따라 부른 영상을 자신의 SNS에 업로드 한 뒤 해당 URL을 오리온 페이스북이나 블로그에 댓글로 남기면 됩니다. 오는 28일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우수작 40명을 추첨해 꼬북칩 1 박스를 증정합니다.
이와 함께 ‘꼬북송 챌린지’ 이벤트를 공유하는 네티즌 20명을 추첨해 음료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꼬북송 챌린지 소문내기 이벤트’도 오는 14일까지 진행합니다.
지난 3월 첫 선을 보인 꼬북칩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며 출시 두달 여 만에 누적판매량 500만 개를 돌파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