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무제’ 뮤직비디오 500만뷰 돌파

입력 2017-06-09 17:0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지드래곤의 타이틀곡 ‘무제’ 뮤직비디오가 하루도 안 돼 500만뷰를 돌파, 막강한 화력을 입증하고 있다.

9일 오후 3시 20분 기준, 유튜브에 게재된 ‘무제’ 뮤직비디오는 522만1188회를 기록하며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했다.

`무제` 뮤직비디오는 지드래곤의 감정 연기와 애절한 멜로디, 가사가 돋보인다. 특히, 촬영 당시 지드래곤은 한 시간도 안돼 원테이크 촬영을 끝내 한사민 감독은 물론 스태프들의 감탄사를 자아냈다.

이처럼 뮤직비디오와 각종 국내외 음원차트를 통해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가운데, 미국 음악 전문 케이블 ‘퓨즈TV’ 또한 지드래곤의 컴백 소식을 집중 조명했다.

8일(현지 시간), 퓨즈TV는 “4년 만에 돌아온 빅뱅의 ‘슈퍼스타’가 새로운 앨범 발표 직후 아이튠즈 정상을 차지했다”고 소개했다.

이어서 “타이틀곡 ‘무제’는 그 동안 흔히 볼 수 없었던 지드래곤의 애정 어린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곡. 뮤직비디오는 지드래곤을 있는 그대로 표현한다. 특히, 피아노 선율이 돋보이는 만큼, 세계적인 아티스트 아델(Adele)의 ‘Someone Like You’를 연상케 한다. 매혹적인 비주얼보다는 음악을 통해 전달하고자 하는 깊은 뜻에 집중할 수 있다”며 호평했다.

더불어 퓨즈 TV는 “새 앨범 ‘권지용’에는 총 5곡이 수록됐으며, 지드래곤은 힙합 마에스트로(특정한 분야에서 실력이 뛰어난 사람)답게 자신의 음악적 강점들을 강조하고 있다. 미국 아이튠즈 앨범차트 1위를 차지한 만큼, 오는 여름 솔로 월드 투어 미국 공연에서 선보일 색다른 무대는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드래곤은 6월 10일 서울 상암 월드컵경기장에서 솔로 월드투어 ‘ACT III, M.O.T.T.E’의 포문을 열고 19개 도시에서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추후 개최 도시가 추가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