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영광지역에 조합원 모집중인 “영광읍 지역주택조합”이 5월24일 조합설립 인가에 이어 경관심의를 완료하여 계약금 500만원 정액제를 전격 실시한다.
다른 지역주택조합과는 다르게 사업의 원활하고 안정적인 진행으로 7월말 착공의 자신감으로 풀이되는 대목이다.
이미 토지 100%가 확보된 상태이고 국제자산신탁(주)에서 안전하게 자금을 관리하며, 사업진행 또한 조합설립인가 취득에 이어 경관심의를 완료하였는데 여기에 계약금 500만원 정액제를 전격 실시하여 사업의 불완전성을 제로에 가깝에 만드는 모습으로 평가된다.
영광 한국아델리움(시공예정사)은 모델하우스 운영방식 역시 다른곳과 차별화를 분명히한다.
일반적으로는 분양대행사를 선정하여 분양영업팀에서 모델하우스를 운영한다. 그렇게되면 영업자들에 의한 허위 과장광고등 많은 부작용을 초래하는 경우가 많게된다. 영광 한국아델리움(시공예정사)은 업무대행사에서 직접 모델하우스를 운영하여 투명하고 안정적으로 운영 하고 있다.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는 조합이 시행사 업무를 대신하기 때문에 시행사 이윤 및 초기 금융비용이 들지않아 주변 시세보다 약20%정도 저렴하며, 청약통장 없이도 내집 마련이 가능하다.
영광 한국아델리움(시공예정사)은 중도금60% 무이자 혜택이 주어진다.
영광 최초로 조성되는 아파트형 타운하우스인 영광한국아델리움(시공예정사)은 전남 영광군 군서면 마읍리 6-19에 위치하며, 지하1층~지상4층 128세대 로써 64m² , 84m² 의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된다.
또한 최상층(4층)은 복층형 설계로 넓은 다락방과 테라스로 특화설계 되어있다. 전세대 남향배치와 3Bay, 4Bay 구조로 개방감과 쾌적성이 높고 우수한 조망권을 자랑한다.
영광 아파트 일반분양으로 예정되어있는 2단지는 총96세대로 1단지 주택조합과 입주시기가 같아 1,2단지 합해서 총224세대가 건립된다.
한국아델리움(시공예정사) 앞에는 사동제 저수지가있어 우수한 조망권을 가지고있고 앞산까지 이어지는 산책로와 환상의 서해안 낙조드라이브로 유명한 영광 백수해안도로가 차량으로 10분거리에 인접해 있어 365일 힐링할 수 있다.
또한 전세대 남향배치, 지하1층 필로티설계, 단지내 휘트니스센터가 운영되며 5분거리에 영광종합병원,영광하나로클럽,영광보건소,영광터미널시장 등이 있으며 영광읍내 영광스포디움,영광골프연습장,영광생활체육공원등의 편의시설과도 접근이 용이하다.
또한 입주민을위한 단지전용버스 와 광주법성포간 국도22호선 및 영광고속터미널이 인접해있으며 2017년 사동~송학간 도로가 개통될 예정이어서 영광한수원까지도 10분이면 갈 수 있다.
영광최초 아파트형 타운하우스로 조성되는 영광한국아델리움(시공예정사)은 동지역 타아파트와 비교하여 대규모의 대지와 단지디자인, 형태에서 차별화가 분명하여 입주후 입주민의 생활 만족도는 최상 일것으로 예상된다.
사업계획승인이 예상되는 올7월에는 주택조합에서 영광지역 일반아파트분양으로 전환된다.
전환시에는 분양가가 1000만원~1500만원가량 상승이 예정되어있어 사업계획 승인전 조기마감이 예상된다.
영광한국아델리움(시공예정사)은 지역주택조합 으로써 조합원 자격은 광주 전남지역 6개월 이상 거주자 및 세대주로 무주택자나 85m² 이하 주택1채 소유 세대주면 가능하다.
청약통장이나 청약순위와는 상관없다.
영광읍지역주택조합에서 조합원을 모집하고 있으며, 주택홍보관은 전남 영광군 영광읍 신하리 452-1 에 위치해있으며, 분양문의는 주택홍보관을 통해 상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