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프로듀서 및 싱어송라이터로 활발히 활동 중인 Soulsweet 서승희와 밴드 Grey Day의 현욱이 새로운 도약을 위해 결성한 프로젝트 그룹 Pair Soul의 첫 번째 싱글앨범 ‘P.S : One pair’의 티저 영상이 공개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16일 오전 열음 스윗의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티저 영상은 그들만의 개성을 물씬 느낄 수 있는 타이틀곡 ‘악몽’을 미리 만나볼 수 있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감미로운 재즈 선율에 몸을 맡긴 채 자연스럽게 그루브를 타는 서승희와 현욱의 모습이 담겨져 있어, 그들이 선사하는 환상적인 사운드와 앙상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오는 19일 정식으로 공개되는 이번 앨범은 버블 시스터즈의 리더이자 오랜 시간동안 수 많은 명곡을 탄생시킨 Soulsweet 서승희와 국내외적으로 뛰어난 음악성을 인정받고 있는 밴드 Grey Day의 현욱이 서로의 곡을 리메이크해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만족시켜줄 예정이다.
타이틀곡 ‘악몽’은 아직까지도 많은 이들에게 명곡으로 회자되고 있는 버블 시스터즈 정규 1집 수록곡으로, 원곡에서는 느낄 수 없는 Jazzy한 피아노 선율의 도입부가 인상적이다. 여기에 대체불가한 현욱만의 다이나믹한 보컬과 매력적인 음색, 그리고 Soulsweet 서승희의 파워풀한 랩핑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듣는 이들의 감성을 완벽하게 저격할 것으로 보인다.
이처럼 실력파 뮤지션들의 만남으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Pair Soul의 첫 번째 싱글앨범 ‘P.S : One pair’는 19일 정오에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