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마마무가 컴백을 하루 앞둔 가운데 새 미니앨범 ‘Purple(퍼플)’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마마무는 21일 오전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을 포함한 새 미니앨범의 수록곡을 담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을 비롯해 새 미니앨범 ‘Purple(퍼플)’에 수록된 5곡이 짧지만 강렬하게 담겨있다.
영상 속 마마무는 분위기 있는 모습부터 상큼 발랄하고 통통 튀는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소화하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평범하지 않고 창의적인 의미를 담고 있는 컬러의 의미를 지닌 앨범명 ‘Purple(퍼플)’처럼 마마무는 아무나 쉽게 소화해 낼 수 없는 자신들만의 독특한 개성을 잘 표현해냈다.
이번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는 휘인이 팝가수 재프버넷과 신예 비오와 함께 작업한 ‘다라다(DA RA DA)’를 시작으로 지난 3월 마마무 앙코르 콘서트에서 선보였던 문별의 솔로곡 ‘구차해’가 자연스레 이어지며 귀를 사로잡는다.
이어 여름에 잘 어울리는 트로피컬 풍 일렉트로닉 댄스 곡 ‘Finally’, 댄스 하이라이트 영상으로 깜짝 공개되며 화제를 모았던 ‘아재개그’, 그리고 멤버 개개인의 멋과 개성을 큐티허세로 풀어낸 타이틀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 등 총 5트랙이 담겨있다.
더욱이 이번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은 다섯 번째 미니앨범 ‘Purple(퍼플)’의 전체적인 콘셉트와 수록곡의 느낌 등을 집약적으로 접할 수 있어 팬들의 뜨거운 반응과 함께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마마무의 한층 성장한 모습을 엿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독보적인 4인 4색의 매력을 여지없이 드러내 다시 한 번 가요계에 큰 반향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마마무는 22일 오후 6시 다섯 번째 미니앨범 ‘Purple(퍼플)’을 발표한 후 타이틀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