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탄력이 떨어지면 남녀 누구나 눈가주름과 팔자주름이 생기기 마련이다. 주름이 많아지면 나이가 더 들어 보이기 때문에 주름개선에 노력하는 이들이 많다.
또한 뜨거운 여름철 자외선으로 인해 눈가피부는 더욱 거칠어지며 탄력이 떨어지기 쉽다. 피부 노화를 촉진하는 자외선을 차단하는 게 중요한 시기다. 또한 눈가피부는 두께가 가장 얇아 잔주름이 많이 생기고 색소가 쉽게 침착 된다. 썬크림이나 모자착용을 통해 자외선을 사전에 차단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이미 생긴 눈가주름을 개선하기 위해 다양한 정보를 수집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어떤 이들은 쁘띠성형을 고민하기도 한다. 하지만 정기적으로 얼굴에 주사를 맞는 것이 부담될 수 있다는 후기도 쉽게 찾아 볼 수 있다. 이에 매일 바를 수 있는 아이크림으로 주름관리를 시작하기도 한다.
이런 가운데 화장품업계에 새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이쪼메디는 주름을 펴주는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성분을 함유시킨 아이크림으로 꾸준한 변화를 육안으로 확인시켜 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였다.
이쪼메디의 아이크림은 Illumiscin(일루미신), Niacinamide(나이아신아마이드), 유용성비타민C성분이 함유돼 단계별로 화이트닝을 돕는다. 또 저분자히아루론산, Drieline(드라이엘라인)성분을 토대로 주름을 굴곡없이 매끈하게 채워주며 펩타이드, 콜라겐, 아데노신성분이 피부탄력을 높인다. 저자극적이면서도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하다.
화장품 업계 관계자는 "이쪼메디 아이크림이 타사의 아이크림들보다 자극이 덜하고 효과를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어 한번 구매해본 고객들의 재구매율이 상당히 높다"고 설명했다.
한편, 지난 2002년 탄생한 피부케어 브랜드 이쪼에서 2013년 론칭한 브랜드인 이쪼메디는 천연 식물성 성분을 사용한다. 누구나 보편적으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효과적인 제품을 선보이는데 주력하고 있으며 현재 아이크림샘플, 고급마스크팩 2종류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