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수현이 유튜버 30만 명을 제대로 홀렸다.
악동뮤지션 수현의 뷰티 유튜브 채널이 오픈 4일 만에 구독자 수 10만 명을 돌파하는 심상치 않은 조짐을 보이더니 지난 20일 기준 2주 만에 구독자 수 30만 명을 달성했다. 이로써 수현은 프로필에 악동뮤지션과 함께 국내 뷰티 유튜버 중에서 가장 빠른 기간 내 30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뷰티 유튜버’를 추가하게 됐다.
방송을 통해 꾸준히 제 2의 꿈이 ‘뷰티 유튜버’임을 밝힌 악동뮤지션 수현. 특히 지난 1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친오빠인 악동뮤지션 찬혁을 화장해주는 콘텐츠를 선보이며 열정을 드러냈는데 지난 3일 드디어 자신만의 뷰티 유튜브 채널을 오픈했다.
첫 번째 영상 ‘생초보 수현이의 아무말 대잔치 데일리 메이크업 뚜둔!’을 통해 제품의 초점을 잡지 못하고, 제품명을 제대로 읽지 못하는 등 실수를 연발하지만 열정만은 가득한 ‘생초보’ 뷰티 유튜버로서의 매력을 선보였다.
수현의 꾸밈없는 모습을 본 유튜브 시청자들은 “귀여워서 죽을 것 같다”, “이건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바로 구독!”, “앞으로도 많은 영상 올려주세요” 등의 댓글로 응원했다. 해당 영상은 21일 기준 138만1599뷰를 기록, 130만뷰를 넘어서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같은 소속사 식구인 지드래곤 응원에 나서기도 했는데 ‘GD 콘서트 갈 준비 같이할 사람 하잇!! #1 Get Ready with Me’라는 영상을 새롭게 업로드하며 지드래곤 콘서트를 즐기러 가기 위한 준비 과정을 담았다.
유명 뷰티 유튜버들과 함께 콘서트를 보러 간다며 아이 메이크업에 한껏 공을 들이는 모습을 통해 그동안 숨겨왔던 메이크업 실력을 유감 없이 발휘했다. 이 영상 또한 사흘 만에 86만뷰를 돌파 급상승 추이를 기록하고 있다.
뷰티 유튜버로서 놀라운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악동뮤지션 수현은 본업인 가수 활동에도 매진, 악동뮤지션 전국투어 콘서트 ‘일기장’ 공연을 4개월째 진행 중이며 오는 23일 대전 공연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