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코보코, 3년 개발한 남성화장품 브랜드 '무(MUH)' 공개

입력 2017-06-22 10:09  

    30년 전통 스포츠패션 브랜드 니코보코가 남성 화장품 브랜드 무(MUH)를 공개했습니다.

    니코보코가 3년 간의 연구개발을 거쳐 만든 무(MUH)는 남성 그루밍족의 증가로 성장하는 남성 화장품 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브랜드입니다.

    무(MUH)는 현재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신세계백화점 온라인몰, 두타인터넷면세점에서 판매중이며 오는 29일 신세계 시코르 입점을 앞두고 있습니다.

    니코보코는 브랜드 공개를 시작으로 전국 유명 백화점, 시내 면세점, 온라인 종합몰, 드럭스토어, 자사 브랜드샵 등으로 유통망을 확대할 계획입니다.

    김민수 기자 mskim@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