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해성 마이크로니들 전문 제조 업체 `주식회사 더마젝`이 지난 6월 22일부터 24일까지 산업통장사원부 주최, 코트라 주관으로 대만에서 열리는 `2017 대만 한류상품 박람회(Korea Brand& Entertainment Expo 2017)`에 참가했다.
더마젝은 자사 마이크로니들 미용 패치 전문 브랜드인 `아르페`를 내세워, 차별화된 새로운 제품을 찾는 바이어와 고객들에게 브랜드 전략 아이템인 트러블 패치와 주름 케어용 아이패치를 선보였다.
현지 바이어 및 소비자들의 반응은 뜨거웠으며, 우수한 용해성 마이크로니들 기술이 접목된 미용패치를 소개해 한국 화장품의 기술과 품질을 널리 알렸다는 평을 받고 있다.
더마젝 관계자는 "세계 최고 수준의 용해성 마이크로니들 연구진들로 구성된 `더마젝`의 마이크로니들은 피라미드 형태로 균일하고 정교한 구조로 되어 있으며, 최적의 강도로 약물이 피부 속으로 빠르게 침투 흡수될 수 있게 한다. 마이크로니들의 유연한 길이 조절이 가능하며, 작은 피부 면적에 많은 양의 약물을 전달하는 것이 가능하다. 더불어 다양한 약물 및 유효 성분의 탑재가 가능한 최적의 포뮬레이션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고 전했다.
`더마젝`은 이어 중국, 태국, 홍콩 등 해외 미용 박람회에 참가할 예정이며, 해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본격적인 수출 판로를 개척해 나갈 계획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