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유럽, 한국, 미국에 이어 멕시코에서 중남미 최초로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TV `더 프레임`을 선보였습니다.
삼성전자는 현지시간 28일 멕시코 시티 `폴리포룸 시케이로스` 갤러리에서 미디어와 업계 관계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더 프레임 론칭 이벤트`를 개최했다고 밝혔습니다.
발표 현장 전면에 설치된 `더 프레임` 14대를 통해 멕시코 현지 작가들의 작품을 공개했는데, 참석자들은 실제 액자보다 더 액자 같은 `더 프레임`의 화질과 디자인을 높이 평가했다고 삼성전자는 전했습니다.
`더 프레임`은 `아트 모드`를 작동시키면 사용자가 선택한 예술작품이나 사진이 화면에 액자처럼 보여지고, 조명 등 주변 환경에 따라 밝기와 색상을 조정해 실제 작품과 동일한 생생한 시각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삼성전자는 멕시코 관광부와 협업해 세계 7대 불가사의 중 하나인 대표적 마야 유적 `치첸이트사`, `독립기념탑`, `예술궁전` 등 멕시코 주요 관광명소 작품을 `더 프레임`을 통해 제공할 계획입니다.
삼성전자는 멕시코 프리미엄 백화점인 리버풀의 약 25개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하는 등 `더 프레임` 판매 확대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강화합니다.
삼성전자는 "멕시코에서 지난 4월 QLED TV 출시에 이어 이번 `더 프레임`으로 멕시코 프리미엄 TV 시장 1위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말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