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6만 명의 회원 수가 활동중인 네이버 공식 스마트폰 공동구매 사이트인 국대폰에서 진행하는 이벤트가 화제다.
해당 이벤트는 갤럭시노트5, V20, 갤럭시S7, S7 엣지 128GB등의 인기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진행중이며 할부원금을 최대 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내용에 따르면 알뜰 통신사(CJ 헬로모바일, 유모비)로 진행이 되며 갤럭시노트5는 최대 0원, 갤럭시S7의 할부원금은 최대 18만원, 갤럭시S7 엣지 128GB는 최대 20만원 V20은 최대 11만원으로 구할 수 있다. 지난 27일, LG G6는 할부원금 최대 5만원으로 진행했으며 3시간만에 완판되었다. 국대폰 관계자에 따르면 "LG G6의 인기가 생각보다 좋아 재진행 예정이다." 라고 전했다.
알뜰폰이란 이동 통신 재판매 서비스를 통해 일반 통신망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핸드폰 서비스를 말한다. LG U 플러스 통신망을 빌려 제공되는 통신사이며 기존 이동통신사(SK, KT, LG) 통신사보다 멤버십, 부가서비스 등 혜택은 부족하지만 가격 면에서는 30만원 이상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또한, 리퍼폰의 제품이 생각했던 것만큼 저렴한 가격에 출시가 되지 않아 많은 소비자에 불만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갤럭시노트FE의 경우 리퍼폰이 아닌 갤럭시노트FE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탄생한 신제품이라 할 수 있으며, 기존 프리미엄 모델들과 비교 시 더욱이 저렴한 가격대에 구입할 수 있다.
갤럭시노트FE 구매 시 추가 사은품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지급되는 사은품으로는 아이 뮤즈 뮤 패드 10.1, 아이나비 블랙박스, 캐논 복합기, VR 박스, 샤오미 보조배터리, 블루투스 스피커 등 선택형 사은품으로 지급 되며, 9월 30일까지 신청한 소비자들에 정품 클리어 뷰커버, S펜 플러스를 100%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국대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