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십자, '노발락' 2차 바이럴 영상 공유 이벤트

박승원 기자

입력 2017-07-11 16:41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녹십자는 프랑스 직수입 분유 `노발락`의 2차 바이럴 영상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하고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습니다.

이번 노발락 바이럴 영상은 트림 전후 아이들의 표정변화를 담아 `소화가 잘 되는 프리미엄 분유`라는 제품의 특징을 재미있게 전달하고자 제작됐습니다.

바이럴 영상 공개에 맞춰 경품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참여방법은 SNS에 바이럴 영상을 공유한 후,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URL과 감상평을 남기면 됩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영화 티켓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당첨자는 오는 27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됩니다.

녹십자 관계자는 "많은 육아맘들의 공감을 이끌었던 1차 바이럴영상에 이어 2차 영상을 공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이벤트와 콘텐츠를 통해 육아맘과 더 가까이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