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는 지난 11일부터 26일까지 전국의 자동차 리피니쉬(Refinish) 도료 우수대리점 22개를 직접 방문하여 고객 맞춤형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습니다.
전체 대리점을 한자리에 모아 세미나를 진행했던 기존 방식과는 달리 하나하나 직접 방문함으로써 보다 적극적인 소통과 교류를 통해 대리점별 맞춤형 세미나를 제공하겠다는 취지입니다.
이번 행사는 리피니쉬 도료 판매를 활성화하고 KCC와 전국의 자동차 리피니쉬 도료 유통 거래처간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개최됐습니다.
또한 수용성 도료와 컴퓨터를 활용한 자동 조색 시스템인 CCM(Computer Color Matching System) 소개 및 다양한 마케팅 교육을 통해 사업 파트너들의 경쟁력 강화를 이끌어내기 위한 상생 전략을 펼칠 계획입니다.
KCC 관계자는 "이번 고객 맞춤형 세미나 실시를 통해 대리점 파트너들이 전하는 현장의 소리를 듣고 다양한 개선사항을 사전에 접수하여 서로 동반성장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