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천천 거리가 이어지는 금정구에는 데이트 장소 및 가볼 만한 곳들이 가득하다. 특히나 젊은이들이 많이 모이는 부산대역 근처는 수많은 맛집, 밥집, 술집 등이 밀집되어있는 핫플레이스이다. 쇼핑거리와 먹거리가 즐비한 맛집 거리까지 잘 조성되어 있어 많은 모임장소로도 언급되는 곳인 만큼 웬만한 맛집들은 살아남지 못한다며 경쟁이 치열한 지역으로도 유명하다.
이런 부산대의 많은 맛집들 중 단체모임장소 및 피로연 장소로 언제나 빠지지 않고 언급되는 곳이 바로 `맛나감자탕`이다. 큼지막한 고기가 한 가득 들어있는 맛나감자탕의 인심 좋은 메뉴는 언제 먹어도 푸짐하고 맛있다는 평이 이미 널리 퍼져있다.
감자탕 집에서 맛을 좌우하는 가장 큰 요소는 바로 고기의 질이라는 것을 누구나 알 것이다. 많은 감자탕 집들 중 유독 맛나감자탕 부산대점이 인정받는 이유 역시 바로 고기에 있다. 재료를 아끼지 않고 푸짐하게 준비해주는 사장님의 인심은 메뉴를 받아보는 즉시 바로 알 수 있다.
하루 식사량만큼만 삶는 푸짐한 감자 뼈와 진하고 칼칼한 국물이 우려져 나온 감자탕 역시 언제나 인기 있는 스테디셀러 메뉴이며, 푸짐한 콩나물과 신선한 해산물이 한 가득 들어가있는 해물뼈찜 역시 많은 분들이 찾는 인기메뉴다. 한 눈에 보기에도 푸짐한 해물뼈찜을 먹고 난 후 볶아먹는 볶음밥도 빼놓을 수 없는 필수코스 메뉴라는 평이 이어졌다.
"맛나감자탕만의 감칠맛 가득한 해물뼈찜의 양념은 그 어떤 곳도 따라올 수 없다" 고 자신하는 관계자는 "앞으로도 명실상부한 부산대 맛집으로 인정받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식사 후 제공해주는 더치커피에 대한 평도 매우 좋은데 직접 내린 더치커피의 맛은 다른 커피전문점과 비교해도 손색 없다는 평이 이어졌다.
관계자는 끝으로 "맛나감자탕 부산대점은 최대 150명 정도 수용할 수 있는 넓은 규모로 각종 단체모임 및 피로연 장소로도 추천된다."고 덧붙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