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틴의 실력파 보컬 시헌이 tvN 토일드라마 ‘비밀의 숲’ OST에 참여했다.
데뷔 전 임에도 화려한 이력을 자랑하고 있는 그룹 마이틴의 멤버 시헌이 tvN ‘비밀의 숲’ OST 일곱 번째 주자로 발탁됐다.
‘비밀의 숲’은 배우 조승우, 배두나 두 주인공의 몰입도 높은 탄탄한 연기와 회가 거듭 될수록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화제의 드라마 ‘비밀의 숲’ OST Part. 7 ‘사랑 할 것 처럼’은 데뷔를 앞둔 그룹 마이틴의 리드보컬 시헌의 슬픈 발라드 곡이다. 시헌은 노래를 표현하는 깊은 감성과 그 가창력을 인정받아 정식 데뷔 전 자신의 진정성을 보여주는 OST 곡으로 먼저 보컬실력을 선보였다.
이 곡은 작사가 굿초이스와 ‘연애의 발견’ OST ’너무 보고 싶어’(어쿠스틱콜라보), ‘W’ OST ‘거짓말이라도 해줘요’(박보람), ‘사임당 빛의 일기’ OST `기억상실증`(김범수)등으로 주가를 올리고 있는 작곡가 빨간양말(임동균. 어한중) 작품이다.
앞서 시헌은 가수 백지영과 ‘이슬 라이브’에서 ‘새벽 가로수 길’을 듀엣하며 뛰어난 보컬 실력으로 눈도장을 찍은 바 있어 솔로로 선보이는 OST에 더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마이틴 시헌이 가창한 OST ‘사랑 할 것 처럼’은 18일 정오에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