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와우넷 파트너 박찬홍대표가 19일 장중 온라인 공개방송과 22일 라이온킹 부산 강연회를 앞두고 증시를 진단했다.
박찬홍 대표는 미국 증시가 연준의 금리인상 지연 가능성으로 상승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국내증시는 미국발 훈풍과 삼성전자의 호실적에 힘입어 코스피가 지속적인 신고가 행진을 이어가는 등 여전히 견조한 모습이다.
코스피 지수가 잠시 쉬어가는 모습을 보이면서 코스닥 종목들의 강한 반등세가 이어지고 있으며, 당분간 코스닥 종목들 가운데 삼성전자의 낙수효과가 기대되는 IT장비주, IT부품주 그리고 개별 이슈종목 중심으로 강한 상승세가 이어질 것으로 전망했다.
한편 오는 22일(토) 라이온킹 투자자를 위한 부산 강연회에서 박찬홍 대표는 하루 30분만에 데이트레이딩으로 수익 쌓는 비법을 공개한다. 이 날 와우넷 대표 파트너 김종철, 이성호, 한동훈, 출동해결반(류태형, 김우신, 이경락) 등 상반기 베스트 파트너들이 강사로 나서 2017 하반기 증시를 전망하고 핵심유망주를 공개할 예정이다.
강연회는 22일(토)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부산 벡스코 컨벤션홀 101호에서 진행되며, 주식에 관심 있는 투자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 가능하다. 이날 강연회 현장에서 가입하는 참석자에게는 파트너 방송 가입 특별 혜택도 더해진다.
강연회 참석 및 파트너 방송 가입 특별혜택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경제TV 와우넷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