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아재개그를 인용한 노랑통닭의 치킨무가 화제다. 노랑통닭은 포장 앞면에 “신들린 무를 보고 하는 말은? 무당” , “일을 너무 많이 하는 무는? 과다업무” , “직급이 높은 무는? 상무” 라고 쓰인 테이크아웃 용 치킨 무가 대중들의 웃음을 자아내 맛뿐만 아니라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이슈를 자아냈다.
또한, 레트로 느낌이 물씬 느껴지는 치킨 소금과, 양념 드레싱 역시 “마치 모 영화관의 영화예매표 하단에 기입된 명대사를 읽는 기분” 이 든다는 대중들의 반응에 “앞으로 고객들의 소소한 재미를 위해 명언이 새겨진 양념 드레싱을 더 만들어 낼 것” 이라고 관계자는 말했다.
한편 노랑통닭의 최근 상반기 매출은 전년 동기간 대비 50%이상 신장하며 높은 상승세를 타고 있다. 오픈 시, 본사에서 지원하는 내용이 탄탄하고, 로열티가 없어 업종변경 창업, 프랜차이즈 치킨 집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주로부터 러브콜을 많이 받고 있는 상태다
노랑통닭 관계자는 “일전엔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인테리어로 20대 고객을 사로잡았지만, 치킨 맛 집이라는 평가로 꾸준히 입소문이 나면서 10대부터 50대까지 연령층이 다양해졌다. 창업에 대한 문의도 많아져 빠른 신 메뉴 출시와 새로운 맛, 건강한 맛에 박차를 가하여 발전하는 노랑통닭이 되겠다.” 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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