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얼스레시피(Earth’s Recipe)는 미국 식품의약국(FDA) 등록을 완료하고 글로벌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FDA 인증을 받은 품목은 아마존 US에서 완판과 재입고를 거듭한 워터풀 썬젤(NDC71496-0003)과 스테디셀러인 수분라인 에너지 부스팅 토너(NDC71496-0002)와 모이스처 바운드 크림(NDC71496-0001)이다.
FDA는 미국 보건당국의 산하기관으로 미국에서 생산, 유통, 판매되는 모든 종류의 제품에 대해 통제하고 관리 및 승인을 담당한다.
얼스레시피 관계자는 “국내에서 임상테스트를 통해 전 제품 무자극 판정을 받은 데 이어, 미국 FDA 인증을 완료한 것은 얼스레시피 제품의 안전성과 제품력을 한 번 더 입증한 것”이라며 “K-뷰티가 성장함에 따라 얼스레시피만의 저자극 스킨케어 처방으로 글로벌 뷰티 시장에 적극적으로 진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주식회사 아리앤제이의 얼스레시피는 K-뷰티 전문 온라인 플랫폼 ‘글로우 레시피(Glow Recipe)’에 입점해 미국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으며 최근 뉴욕 소호 삭스 백화점(Saks Fifth Avenue) 팝업 스토어에 입점해 현지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