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거 특화설계로 실수요자들의 만족높아 청약 1순위 통장 보유자들 몰려
-다양한 경품이벤트로 모델하우스 문전성시 이뤄
한국토지신탁의 중소형 아파트 `문경 점촌 코아루`가 오는 7월 28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해 화제다. 문경뿐만 아니라, 경북, 대구지역에서까지 많은 관심을 받고 있어, 청약통장 보유자를 비롯한 실소유자들과 투자자들이 몰려들고 있다.
문경 모전동 948번지 일대로 지하 1층~ 지상 20층 총 154세대로 들어서는 `문경 점촌 코아루`는 전 세대 남향위주 배치와 최신 트렌드에 맞춘 평면 4Bay 구조로 많은 수요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문경 점촌 코아루`는 개방감을 더한 설계와 펜트리, 드레스 룸 등의 추가공간을 제공하여 공간활용도를 높이고, 주거 자동화 기능을 갖춘 홈네트워크 시스템과 주방 TV폰, 원격검침 시스템 등을 도입해 스마트한 주거공간을 실현했다.
또 첨단 무인 전자경비 시스템과 공동현관 출입 시스템, 가스차단 및 실별온도조절 시스템, LED 조명 설치 등으로 보안과 방범을 강화는 물론 에너지 절감효과까지 누릴 수 있어 실속 있는 예비입주자들을 만족시켰다.
단지주변으로 사계절을 고려한 식재경관과 세련된 시설물로 저층 부 세대의 사생활 보호와 일조를 배려한 것이 특징으로 쾌적한 생활환경을 조성은 물론, 인근에 문경 실내 체육관과 모전천 산책로, 돈달산 등이 위치해 에코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그리고 중앙시장과 홈플러스, 하나로 마트 등의 대형마트와 메가박스, 공원들이 입지해 있어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28일 모델하우스 오픈을 시작으로 해당 아파트의 분양정보와 함께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문경 점촌 코아루`는 경북 문경시 모전동 931-1번지에 위치한 모델하우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모델하우스 방문고객과 청약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진행되는 방문고객 경품이벤트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냉장고, 노트북, TV, 제습기, 선풍기, 믹서기, 토스트기 등 다양한 가전제품을 증정하며, 7월 30일(일) 3시에 추첨이 진행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