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가 지치고 건조한 발을 촉촉하게 가꾸어주고 손쉽게 각질을 관리해 주는 4 in 1 기능의 ‘민트 스파클링 풋 크림’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스킨푸드 신제품 ‘민트 스파클링 풋 크림’은 쿨링 작용이 뛰어난 민트추출물이 함유되어 하루 종일 지치고 피로해진 발을 ‘애플 모히또’를 마신 듯 시원하고 상쾌하게 가꾸어주는 풋 크림이다. 자연유래 보습인자인 각질 연화 성분 ‘우레아’를 함유해 건조하게 갈라진 발 뒤꿈치 각질층에 수분이 머물도록 하고, 각질이 쉽게 제거되도록 도와준다. 끈적임 없이 마무리되면서도 보습감이 오랫동안 유지되어 여름부터 겨울까지 사계절 모두 활용 가능하다.
또한 상큼하고 청량한 느낌을 선사하는 풋사과 향의 탑노트, 시원하고 상쾌한 느낌을 주는 민트 향의 미들 노트, 은은하고 달콤한 느낌이 이국적인 코코넛 향의 베이스 노트로 땀 냄새 걱정 없이 하루 종일 향기롭게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냄새 흡착력과 땀 흡수력이 탁월해 산뜻하고 청량한 마무리를 도와준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스킨푸드 ‘민트 스파클링 풋 크림’은 보습은 물론, 각질 관리, 기분 좋은 향취, 쿨링 기능이 더해진4 in 1 기능의 풋 크림이다”며, “쉽게 지치고 건조해지는 발에 ‘애플 모히또’ 한 잔과 같은 청량함으로 기분까지 리프레쉬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