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벤느가 지난해 출시해 큰 사랑을 받은 ‘이드랑스 아쿠아 크림-인-젤’을 100g의 한정판 대용량 사이즈로 선보인다.
아벤느 ‘이드랑스 아쿠아 크림-인-젤’은 마르지 않는 눈물막의 원리와 혁신적인 텍스처의 결합으로 뛰어난 수분 지속력을 자랑하는 수분크림이다. 신체에서 가장 촉촉한 부위인 눈물막을 모방한 3중 시스템을 적용해 오래도록 지속되는 촉촉함을 선사하는 제품으로, 수분 증발을 예방하고 피부 표면의 수분을 촉촉하게 유지하는 마이보세린 성분과 진정 및 자극 완화에 효과적인 아벤느 온천수, 각 피부층에 고르게 수분을 공급하고 적절한 수분 레벨을 유지하는 리포뮤신 성분이 3중 수분막을 형성해 피부를 항상 촉촉한 상태로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수분 가득한 크림을 젤 속에 담아낸 혁신적인 텍스처로 피부에 빠르고 깊게 흡수되는 젤 타입과 수분을 오래도록 유지하는 크림 타입의 장점을 동시에 갖춘 점도 ‘이드랑스 아쿠아 크림-인-젤’만의 차별화된 장점이다.
아벤느 관계자는 “이드랑스 아쿠아 크림-인-젤은 지난해 출시돼 수많은 고객들의 ‘수분크림 정착템’으로 불릴 만큼 큰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다.”며,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대용량 사이즈를 한정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이드랑스 아쿠아 크림-인-젤’을 포함한 아벤느 제품은 파르나스몰 아벤느 플래그십 스토어와 전국 유명 약국, 가까운 드럭스토어(올리브영, GS 왓슨, W 스토어, 롭스, 부츠) 및 신세계백화점 뷰티 편집숍 ‘시코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