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나인뮤지스(경리, 혜미, 소진, 금조)가 눕방을 통해 팬들과 소통한다.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11일 “나인뮤지스가 오는 13일 밤 11시 네이버 V앱 나인뮤지스 채널을 통해 ‘눕방’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나인뮤지스는 다가오는 8월 12일 7주년 소감과 올여름을 뜨겁게 물들였던 미니 앨범 ‘뮤지스 다이어리 파트2 : 아이덴티티’의 타이틀곡 ‘기억해’와 리패키지 앨범 ‘뮤지스 다이어리 파트3 : 러브시티’의 타이틀곡 ‘러브시티’ 활동에 대한 에피소드를 전할 예정으로 ‘눕방’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멤버들이 추천하는 여름 하면 생각나는 곡들을 함께 듣고 부르며 여행을 함께 떠난 듯 낭만 있는 라이브 방송을 펼치며 팬 사랑 가득한 나인뮤지스와 전 세계 팬들이 실시간 소통을 나누며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나인뮤지스는 최근 ‘기억해(REMEMBER)’, ‘러브시티(Love City)’ 등 미니앨범과 리패키지 앨범 활동을 통해 올여름을 강렬하게 물들였다. 특히 지난달 29일 개최한 두 번째 단독 콘서트 리마인(RE:MINE)을 성황리에 마치며 ‘나인뮤지스’의 건재함을 과시했다.
한편 나인뮤지스가 출연하는 ‘눕방’은 오는 13일 밤 11시 네이버 V앱 나인뮤지스 채널을 통해 생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