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유아용품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이폴리움(대표 이정배)은 9월 7일부터 10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2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24일 밝혔다.
㈜이폴리움은 유아 통합 브랜드 `디밤비` 타이틀로 참가하며, 글로벌 아기띠 브랜드 `에르고베이비`, 프리미엄 블랭킷 `스와들디자인`, 유아 가구 브랜드 `야마토야`와 `팀버토츠` 등 총 11개의 유아 브랜드를 선보인다.
디밤비는 이번 베이비페어 참가와 함께 신제품들을 공식 론칭한다. 에르고베이비는 신생아부터 36개월까지 사용 가능한 멀티포지션 캐리어 `옴니 360`을 처음 공개한다. `옴니 360`은 별도 신생아패드 없이 신생아부터 36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고 바깥보기 포지션 착용이 가능한 멀티포지션 캐리어다.
유아 가구 브랜드 `야마토야`도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신제품 `노스타 1인용 책상세트`를 공식 론칭한다. 노스타 2인용 책상세트의 인기에 힘입어 1인용으로도 출시되는 제품으로, 소나무 특유의 밝은 톤와 원목 무늬가 특징이다. 베이비머핀 역시 2017년형 F/W 프리미엄 아기띠 워머를 선보인다.
디밤비는 베이비페어 관람객들을 위해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함께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바로 베이비페어 4일 동안 진행되는 `얼리버드 이벤트`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매일 다른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
먼저, 오전부터 오후 1시까지 4일 동안 에르고베이비는 쿨에어 라인 3종 구매시 `베이비머핀 워머 정품`을 증정(일 한정 선착순 제공), 스플렌디는 `베이비 기프트세트(총 6가지 품목 구성)`를 특가 3만원에 제공, 비더마틱은 `3-STEP 베이비케어 3종세트`를 60% 할인된 3만원(1일 한정 10개)에 제공한다.
또한 매일 다른 혜택으로는 베이비페어 첫날인 7일(목) 오전에는 `유아가구전`이 진행된다. 야마토야 유아식탁의자 구매시 `뽀드미엘 푸드트레이(45대 한정)`를, 노스타 1인용 책상세트 구매시 `크룸플레이 입체퍼즐(20대 한정)`을 증정하고, 팀버토츠 모나소파 구매시에는 `스와들디자인 라이트 블랭킷(40대 한정)`을 증정한다. 8일(금) 오전에는 스와들디자인의 `스트롤러 블랭킷`을 20명 고객 선착순으로 45% 할인된 4만원에 제공하고, 9일(토) 오전에는 베이비머핀 F/W 런칭기념 베이직워머와 프리미엄워머, 겨울블랭킷을 45% 할인, 마지막 날인 10일(일) 오전에는 블랑101 `리빙 기획세트`를 최대 45%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얼리버드 이벤트와 함께 디밤비에서는 육아 필수템을 최대 73%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 구매시 사은품 증정 등의 혜택을 추가 제공할 예정이다.
SNS 이벤트와 현장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디밤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베이비페어 기간 동안 `디밤비 부스 현장 LIVE`를 진행해 디밤비 부스를 소개하고 깜짝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또한, 디밤비에서 준비한 `출산 준비 리스트`를 캡쳐해 디밤비 부스에 방문한 고객에게는 일 선착순 10명에게 커피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에르고베이비 포토제닉 이벤트` 등의 관람객들을 위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폴리움 관계자는 "베이비페어 관람객들을 위해 부스에서 즐길 수 있는 푸짐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현장에서, 그리고 온라인에서 베이비페어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고객들의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제32회 베페 베이비페어의 디밤비 부스는 Hall B, C-210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디밤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