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워너원 멤버 배진영이 깜짝 출연하는 10인조 신인 걸그룹 굿데이(GOOD DAY)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이 오늘 베일을 벗는다.
굿데이(지니, 나윤, 보민, 지원, 럭키, 채솔, 체리, 비바, 하은, 희진)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24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굿데이의 첫 번째 미니앨범 ‘올데이 굿데이(ALL DAY GOOD DAY)’ 타이틀곡 ‘롤리(Rolly)’ 뮤직비디오 이미지 티저 1편을 공개한다.
이날 공개될 영상에는 마치 동화 속 인형의 집처럼 꾸며진 아기자기한 공간에서 상큼한 비주얼과 발랄하고 톡톡 튀는 매력을 뽐내는 굿데이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막내 럭키부터 리더 희진까지 10명의 멤버 각각의 단독 컷 또한 확인할 수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영상 종반부에는 같은 소속사 동료 워너원 멤버 배진영이 깜짝 등장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이날 0시 공식 SNS에 공개된 스포일러 영상을 통해 굿데이의 데뷔곡 뮤직비디오 출연을 예고했던 배진영은 이번 티저에서도 짧지만 강한 임팩트를 남길 것으로 예상된다.
소속사 측은 “배진영이 연습생 생활을 함께한 친구들을 위해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자발적으로 굿데이 지원사격에 나섰다”며 “배진영이 가세하면서 더욱 강력한 비주얼을 장착한 굿데이의 데뷔곡 ‘롤리(Rolly)’ 뮤직비디오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정준영, 윤하, 주니엘, 치타, 배진영 등 다양한 분야의 실력파 뮤지션들이 대거 소속된 C9엔터테인먼트에서 처음으로 야심차게 선보이는 걸그룹 굿데이는 떡잎부터 남다른 성장 가능성으로 의류, 학생복, 전자기기, 모바일게임 브랜드 광고 모델을 꿰차는 등 정식 데뷔 전부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완전체 데뷔와 동시에 굿모닝, 굿나잇, 미드나잇이라는 이색적인 유닛 구성 체계로 활동을 예고한 굿데이는 멤버 전원이 다채로운 끼에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바탕으로 스타일리시 퍼포먼스를 표방하는 등 여느 그룹들과 확고한 차별화를 두고 있다.
굿데이의 본격적인 가요계 데뷔를 알릴 첫 번째 미니앨범 ‘올데이 굿데이(ALL DAY GOOD DAY)’와 타이틀곡 ‘롤리(Rolly)’ 뮤직비디오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다음달 3일에는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데뷔 기념 콘서트를 개최하며 계속해서 이례적인 행보를 이어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