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소향이 `최강 배달꾼`에 감성을 더한다.
KBS2 금토드라마 `최강 배달꾼`의 OST 제작사 이센트이엔티에 따르면 소향이 부른 `HOME`이 오는 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공개될 예정이다.
장재인을 시작으로 VANTA, 나윤권, 바버렛츠, 키썸과 에이프릴 채원, 여기에 극중 주인공인 고경표와 채수빈 등 다채로운 라인업으로 시청자들은 물론 음악 팬들까지 사로잡고 있는 `최강 배달꾼` OST. 여기에 완벽한 가창력으로 인정받고 있는 소향까지 합류하면서 한층 매력을 끌어올리고 있다.
소향이 부른 `HOME`은 잠시 떨어져 있지만 다시 만날 시간을 기다리는 설렘과 그리움, 그리고 사랑하는 이가 내게 돌아올 길이 어렵지 않기를 바라는 애틋한 마음을 아름다운 멜로디와 가사로 담아낸 곡이다.
이센트이엔티 측은 "부드러운 어쿠스틱 사운드와 함께 더 이상 설명이 필요 없는 가왕 소향의 진한 감성이 만나 그 감동을 더한다"면서 "드라마 속 주인공 뿐 아니라 지금 사랑하고 있는 모든 청춘들의 러브테마가 될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밤 11시 방송하는 `최강 배달꾼`은 흙수저 배달꾼들의 성장기를 다룬 작품으로 호평과 함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중. 소향이 함께한 새 OST 넘버 `HOME`은 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소향은 최근 MBC `복면가왕`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으며, 현재 해외 유명 프로듀서와의 작업을 통해 새롭고 다양한 음악적 매력을 보여줄 준비를 차근차근 해 나가고 있다. 소향의 신곡은 오는 9월 공개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