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9월 신규회원가입자 대상, 2018 계리직 공무원 시험 대비 교과서를 증정한다.
계리직 공무원은 각 시도 우체국에서 금융 및 회계업무 전반과 우편 관련 업무를 담당하는 직렬로, 응시자격에 제한이 없고 영어시험이 없어 인기가 높은 직렬이다. 일반 9급공무원은 5과목을 공부해야 하는 반면, 계리직은 3과목만으로 9급공무원과 동일한 대우를 받을 수 있어 직장인, 워킹맘, 경력단절여성, 취업준비생 등 다양한 계층으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에듀윌이 9월 30일까지 하루 100명에게 선착순으로 `처음 시작하는 공무원 교과서`를 증정하고 있다. 해당 교재는 계리직 공무원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초시생들이 알아야 하는 기초 내용을 담았다.
과목별&단원별 학습 가이드를 제시하고 그림으로 시각화 했으며, 빠르게 이해하고 학습할 수 있도록 `교수님의 깨알 TIP`을 수록한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계리직 공무원 과목인 한국사, 컴퓨터 일반, 우편 및 금융상식의 기초 내용이 수록돼 계리직 시험 출제경향 및 학습방향을 제시했으며, 상용한자와 생활영어가 부록으로 포함됐다.
관계자는 "현재 증정하고 있는 `처음 시작하는 공무원 교과서`는 에듀윌이 계리직 공무원 초시생들을 위해 특별히 제작한, 시중에서는 구입이 불가능한 교재"라며, "초보 수험생들에게 필요한 기초 정보 및 시험 출제 경향 등을 핸디북 형태로 제작했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볼 수 있을 것"이라 밝혔다.
한편 에듀윌은 과목, 교수 제한없이 수강 가능한 계리직 평생회원반을 모집 중이다. 합격에 최적화된 커리큘럼을 통해 최신 입문특강은 물론 최종 마무리특강까지 학습할 수 있으며, 최신 기출문제가 반영된 기본서 및 문제집도 제공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