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년 1월 결혼소식을 전한 SBS 개그우먼 한다혜와 KBS 개그맨 이문재가 화제다.
2015년 온라인 서바이벌 개그쇼 ‘개그지왕’에서 처음 만난 두 사람은 이후 연인으로 발전,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한다혜는 2014년 SBS 공채 개그맨 데뷔 이후 웃찾사 ‘중년의 로망’ 등의 코너에서 꾸준히 활동해왔으며, 이문재는 KBS 개그콘서트 ‘두근두근’으로 인기를 끌며 개그콘서트에서 활약 중이다.
큰 키에 시원시원한 이목구비로 눈길을 끄는 한다혜는 이번 결혼을 통해 많은 관심을 받는 중이다. 이문재와 한다혜 둘 다 애견인으로 알려져 있으며 열애 및 결혼 발표 후 커플링을 공개하는 등 달달한 행보가 주목받고 있다.
로맨스 개그코너 ‘두근두근’에 출연했던 이문재의 결혼소식에 네티즌들은 “wn20**** 뚜뚜루뚜~뚜 뚜루뚜~” “toqn**** 효인이는………” “iksn**** 이문재 장효인 두근두근때 완전 좋아했는데 아쉽넹...그래도 좋은일이니까 축하드려요” “llld**** 행복하세요” “ange**** 니가 그래서 문제다 문재야~!했던거 생각나네요ㅋㅋㅋ결혼 축하드려요~” 라며 많은 축하를 전하고 있다.
김원효, 심진화 이후 KBS개그맨과 SBS개그우먼 두 번째 커플인 이들은 결혼을 앞두고 서로가 좋은 인연이며 결혼하게 되어 너무 기쁘다는 말을 전했다. (사진=한다혜 인스타그램)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