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컨슈머헬스케어가 단계적인 발 관리 제품 `퓨어풋케어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습니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의 퓨어풋케어 시리즈는 각질제거에 효과적인 필링 마스크, 수분크림 형태의 풋밤, 보습관리를 돕는 힐패치 총 세 가지 구성돼 있습니다. 컨슈머헬스케어의 `퓨어풋케어 시리즈`가 제시하는 세 단계를 따라 하면 집에서도 꾸준하고 손쉬운 발 관리가 가능하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입니다.
퓨어풋 필링마스크는 덧버선 형태로 양말처럼 신어서 사용하는 각질제거 마스크입니다.
발 뒤꿈치와 발바닥의 두꺼운 각질을 1~2시간 사용만으로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퓨어풋 밤은 쉐어버터, 베타인이 함유된 보습크림입니다. 발 각질을 제거한 후 매일 사용하면 촉촉하고 부드러운 촉감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퓨어풋 힐패치는 굴곡이 있는 뒤꿈치, 팔꿈치, 무릎 등에 간편하게 부착해 보습관리와 각질제거를 한번에 할 수 있는 제품으로, 패치가 피부의 건조함을 막아주고 습윤한 환경을 만들어 각질의 원인이 되는 피부건조를 막아줍니다.
팜스트리트 관계자는 "퓨어풋케어 시리즈를 통해 알뜰하고 실속 있게 자신을 가꾸는 `셀프케어`가 가능하다"며 "각질제거부터 보습관리까지 전문샵에서 발을 관리 받는 효과를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