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70906/B20170906164408183.jpg)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어니시(HONESI)`는 지난해 10월 고보습 회복 화장품으로 관심을 받은 `엑소필라 라인`을 런칭 하였으며, 최근 문제성 피부를 위한 `닥터에이` 라인을 신규 런칭 하였다.
`닥터에이` 라인은 베스티안의 27년의 기술력과 문제성 피부로 고민하고 있는 99인의 참여단이 함께 만들어낸 스킨케어 라인이다. 티트리 추출물을 중심으로 피부에 청량감을 전달하여 민감하고 자극 받은 피부 속부터 탄탄하게 채워주는 스킨케어 라인이다.
현재 `닥터에이` 라인에서는 앰플과 미스트 2종을 출시를 하였다.
`닥터에이 99앰플`은 마치현추출물, 티트리오일, 프로폴리스 등 핵심 성분이 고농축으로 함유되어 있어 문제성 피부 진정 및 영양 공급에 도움을 주며 피부 겉으로만 일시적인 보습이나 진정효과를 주는 제품과는 차원이 다르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용량이 총 50ml(10ml x 5개)로 넉넉하게 구성되어있으며 저렴한 가격으로 고농축 앰플이 비싸다는 소비자들의 편견을 깼다는 평이다
`닥터에이 24H 티트리 미스트`는 하루종일 방치된 피부를 24시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으며 전성분 전체가 EWG 그린등급 판정을 받은 만큼 안정성이 인정된 제품이다. 티트리 추출물 89% 함유로 정제수가 전혀 들어있지 않으며, 라이스파우더와 함께 문제성 피부의 고민 중 하나인 유분을 조절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어니시(HONESI)`는 `닥터에이 99앰플`, `닥터에이 24H 티트리 미스트`를 포함한 신제품 2종 출시 후, 문제성 피부에 자극이 적은 클렌징 제품을 추가 출시할 계획이다. 새롭게 출시된 닥터에이 라인 2종 제품은 현재 어니시 홈페이지에서 구입 가능하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