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한끼줍쇼’의 인기가 뜨거운 가운데 열혈 시청자들은 과연 우리집에도 규동형제와 밥동무가 찾아올 것인지 관심이 높다.
JTBC ‘한끼줍쇼’는 ‘대한민국 평범한 가정의 저녁 시간은 실제로 어떤 모습일까?’라는 의문 아래 하루를 살아가는 원동력, 소통의 매개체이기도 했던 우리네 저녁 밥상, 평범한 가정, 국민들의 저녁 속으로 들어가 저녁 한 끼 나누며 오늘을 살아가는 우리들의 모습을 엿보고자 하는 제작의도의 프로그램이다.
MC 강호동과 이경규, 일명 규동형제와 회마다 다른 게스트들이 찾아가 한 끼 식사를 함께하는 포맷의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은 자연스레 ‘우리 집에도 오지 않을까?’ 하는 즐거운 상상도 할 수 있게 된다.
JTBC ‘한끼줍쇼’의 시청자 게시판에는 “dusw**** 너무 재밌게 보고있어요^^경기도 광명1동에 와주세요~”, “ddal**** 해외에도.. 베트남 하노이에도 와주세요. ^^”, “zjav**** 충청남도 서산시 동문동에 와주세요”, “황** 선비의 고장 영주 풍기읍 금계리 와주세요!”, “강** 대전 월평동으로 와주세요 한끼줍쇼 환영합니다^^” 등 MC들의 방문을 기다리는 시청자들이 연이어 글을 올리고 있다. (사진=`한끼줍쇼` 홈페이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