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가을은 봄 다음으로 결혼식이 많이 이뤄지는 계절이다. ‘가을의 신부’ 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아름다운 결혼식을 진행하기에 좋은 시기라고 볼 수 있다.
율리아나웨딩은 한복 무료 대여 등 거품 뺀 합리적 비용으로 ‘88본식패키지’를 선보여 결혼비용에 대한 경제적 심리적 부담을 느끼는 예비 신랑, 신부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해당 패키지는 고급 수입원단으로 직접 제작한 고퀄리티의 웨딩드레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으며, 신랑의 턱시도와 메이크업, 헤어 서비스 등이 함께 제공되고, 신부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메이크업부터 헤어까지 진행하므로 기존의 토탈 웨딩샵의 시스템과 현격하게 차별화되어 예비 신랑, 신부만의 완벽하고 행복한 웨딩 연출을 할 수 있다고 한다.
관계자는 “양가 어머님들 한복 비용이 부담스러웠던 부분을 해결해 주어 예비 신랑, 신부들에게 비용적인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이번 한정판 웨딩 이벤트로 예비 신랑, 신부들이 부담 없이 결혼 진행을 할 수 있도록 많은 혜택을 준비했다.” 고 전하였다.
율리아나웨딩에서는 이번 9월 16~17일 웨딩초대전도 개최한다고 하니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이 참석하여 좋은 혜택과 이벤트를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하여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