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9월 초 독일 가전박람회에서 공개했던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파워건`을 오는 14일 부터 국내시장에서 판매합니다.
`파워건`은 뛰어난 흡입력과 인체공학적 설계로 사용자들이 청소과정에서 느꼈던 불편함을 해결해준 것이 특징입니다.
파워건에 적용된 디지털 인버터 모터는 항공 날개 기술을 채용한 디자인과 자체 특허를 보유한 배기구조로 공기저항을 최소화해 150W의 강력한 흡입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 브러시 자체에 모터를 장착해 양방향으로 분당 5000번 회전하는 `듀얼 액션 브러시`로 한 번만 밀어도 두 번 쓸어 담아 큰 먼지부터 미세먼지까지 꼼꼼하게 제거하는 것은 물론 청소 시간 또한 절감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평소 청소기 사용 시 좁고 낮은 틈이나 다양한 높이의 공간을 청소할 때 손목과 허리에 불편함을 느꼈던 사용자들을 위해 인체공학적 관절 구조를 적용해 최대 50도까지 꺾이는 `플렉스 핸들`을 개발했습니다.
이로써 일반적인 바닥 청소뿐만 아니라 소파 밑이나 침대 아래와 같은 낮은 곳을 팔이나 손목, 허리를 거의 굽히지 않고 편리하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또 청소 도중 배터리 방전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최대 40분 사용이 가능한 착탈식 32.4V 배터리가 탑재돼 여분의 배터리로 교체하면 최대 80분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