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이란에 '시그니처' 출시...프리미엄 시장 본격 공략

조현석 부장

입력 2017-09-18 10:27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LG전자가 중동 최대 시장 중 하나인 이란에 초프리미엄 가전 브랜드인 시그니처를 출시하며 중동 프리미엄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섰습니다.

LG전자는 현지시간 17일 이란 테헤란 차르수 쇼핑몰에서 LG 프리미엄 브랜드샵을 개장하고 `LG 시그니처` 출시 행사를 열었다고 밝혔습니다.

브랜드샵이 입점한 차르수몰은 프리미엄 가전 쇼핑몰로, 매장 내에 LG 시그니처 체험존을 설치하고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TV, 세탁기, 냉장고 등 제품을 전시해 고객들이 제품을 써볼 수 있도록 했습니다.

LG전자는 또 연말까지 테헤란의 최고급 호텔 에스피나스 팰리스에 LG 시그니처 체험공간을 마련하고, VIP 고객들에게 체험 기회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LG전자 이란법인장 안득수 상무는 “이란은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수요가 많은 시장”이라며 “차별화된 프리미엄 마케팅으로 이란 시장에 ‘LG 시그니처’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안착시킬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LG전자는 올 하반기에는 인도, 이탈리아 등 10여개 국가에 LG 시그니처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특히 중동, CIS(독립국가연합) 등 신흥시장으로 출시 지역을 확대해 연말까지 시그니처 출시국을 40여 곳으로 확대할 계획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