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킨텍스에서 9월 21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는 제 17회 코베 베이비페어가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코베 베이비페어에서는 새로운 정보와 트렌드에 민감한 예비맘, 육아에 지치고 힘든 육아맘들을 위한 `코베 페스티벌`이 진행된다.
`코베 페스티벌`은 `4일 내내 즐거운 코베`라는 주제 아래 관람객들은 전시장 내에서 참가업체 제품을 구경하고 정보를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프로모션 쇼 ▲프리미엄 코베파티 ▲힐링 코미디 투맘쇼 등 현장에서 다양한 무대 공연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코베 프로모션 쇼(이하 코프쇼)`에서는 참가 업체의 신제품과 베스트 제품들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쇼호스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코베 프로모션 쇼`에는 아이챌린지, 잉글레시나, 시크, 마이크라라이트, 경동 나비엔이 행사장에서 푸짐한 경품과 제품 정보를 전달한다.
"육아 스트레스 코베가 책임진다!" 개그우먼 정경미, 김경아, 조승희가 출연하는 `투맘쇼` 공연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을 하거나 당일 공연 시간에 맞춰 방문하면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키즈맘을 위한 행사도 준비돼 있으며 후원사인 `아이챌린지`에서는 율동놀이, `플레이송스`에서는 직접 참여해 즐길 수 있는 플레이콘서트가 예정돼 있다. 부모와 아이 모두가 참여하는 공연은 사전등록과 현장등록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는 제 17회 코베 베이비페어의 입장료는 5000원이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사전등록 또는 키득키보드 어플을 통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코베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