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70922/B20170922170406677.jpg)
지난 21일 삼성동 소노펠리체에서 개최된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주디스리버(BY JUDITH LEIBER)의 메이크업 라인 론칭 행사 `SOL:RX Talk & Show`가 성료됐다.
주디스리버의 신제품 메이크업라인 소개와 문송희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메이크업 쇼 등이 진행된 이번 행사는 노하우 공개와 체험 기회가 마련돼 호평을 얻었다.
문송희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메이크업 쇼에서 주디스리버 제품을 통해 올해 F/W 메이크업 트렌드를 제안하고 자신만의 메이크업 노하우를 공개해 호응을 얻었다. 또한 행사 참석자들이 직접 메이크업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는 체험존을 통해 체험 기회도 제공됐다.
주디스리버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메이크업 라인은 투명한 광채로 유리알 같은 피부 표현이 가능하며 지속력이 우수하다"면서 "주디스리버만의 고급스러운 주얼 장식 케이스로 소장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주디스리버가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 메이크업 라인은 다이아 글로우 쿠션, 리얼핏 디자인 립스틱, 컨투어링 디자인 듀오 스틱, 아이래시 볼륨 디자인 마스카라, 멀티펑션 아이 디자인 키트로 총 5종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