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즈 비즈니스센터 강남점, 강남2호점 3개월 신규계약 시 1개월 추가 혜택 제공
24시간 개방, 시간 제약 없이 편하게 이용 가능해 시험 앞둔 대학생들, 샐러던트들에게 좋은 기회
1인기업, 프리랜서 등 소상공인 사업자등록 위한 사업장 주소지도 제공
프리미엄 독서실 프랜차이즈 토즈 스터디센터로 잘 알려진 ㈜피투피시스템즈(대표 김윤환)가 운영하는 한국형 공유오피스, `토즈 비즈니스센터`가 가을맞이 3+1 이벤트를 시작한다. 10월 말까지 토즈 비즈니스센터 강남점과 강남2호점 라운지 스튜디오를 3개월 계약할 경우 1개월의 추가 이용 혜택을 무료로 제공하는 것.
더욱이 토즈 비즈니스센터 강남점과 강남2호점은 24시간 개방, 시간 제약 없이 이용할 수 있어 시험을 앞두고 있는 대학생 및 대학원생, 샐러던트들에게 특히 권할 만하다. 또한 평소 코워킹 스페이스에 관심이 많았으나 비용 및 장기 계약에 대한 부담이 있었던 경우이거나 새롭게 사업을 시작해 사업자등록을 위한 사업장 주소가 필요한 프리랜서, 1인기업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기회다.
토즈 비즈니스센터 이희원 본부장은 "가을맞이 3+1 이벤트는 공유오피스 업계에서 좀처럼 보기 힘든 파격적 조건의 혜택"이라며 "1인기업, 프리랜서 등 소상공인들이 사무실 임대에 대한 부담을 덜고 보다 효율적으로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이 행사를 마련했다"고 기획 배경을 전했다.
한편, 대한민국 공간서비스의 패러다임을 바꿨다는 평을 듣고 있는 ㈜피투피시스템즈는 프랜차이즈 독서실 `토즈 스터디센터`의 가맹점을 최근 306호점까지 확대시키며 프리미엄 독서실 업계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기업이다. 토즈 스터디센터와 토즈 비즈니스센터 외 토즈 모임센터, 토즈 워크센터 등을 운영하며 명실상부한 공간전문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