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규모 론칭 행사 진행, KOL과 왕홍의 라이브 방송 1억만뷰 돌파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한 중국 뷰티시장 성공적으로 론칭
세계 속에 K-Beauty를 선도하는 화장품 전문기업 `㈜아미코스메틱`은 지난 9월 22일 중국 왓슨스 론칭을 기념해 KOL, 왕홍과 함께 진행한 라이브 방송을 마친 결과, 누적 조회수 1억만뷰 돌파 기록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아미코스메틱의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BRTC(비알티씨)`와 메디컬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CLIV(씨엘포)`의 중국 왓슨스 2,000여개 매장 동시 론칭을 기념하여 진행된 이번 라이브 방송은 북경, 상해, 성도, 광저우, 심천 등 5개 도시에서 동시에 진행됐으며, 중국 내 막강한 영향력을 가진 KOL(Key Opinion Leader)과 왕홍이 함께해 중국 소비자의 높은 관심을 끌어 모았다.
또한 실시간 방송과 아미코스메틱 웨이보를 연계해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 고객의 참여를 유도하며 중국 소비자에게 BRTC(비알티씨)와 CLIV(씨엘포)의 인지도를 높였다.
이와 더불어 아미코스메틱은 꾸준히 중국 내 영향력 있는 KOL, 왕홍과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중화권 소비자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에 힘쓰며, 한국 더마 코스메틱의 우수성을 알릴 계획이다.
특히 최근 사드 여파 속 한국 화장품 업계 2개 브랜드가 중국 최대 헬스&뷰티 유통 업체인 왓슨스 2천개 매장에 동시 론칭한 것은 물론 KOL, 왕홍 마케팅과 같은 중국 시장 공략을 위한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1억만뷰를 돌파한 것은 매우 기념비적인 일인 것.
이에 아미코스메틱은 2018년 중국 전역 왓슨스 매장 3천개 확장과 함께 중국 온·오프라인 시장 확장 및 매출 증가세 더욱 가시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