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소그룹` 신인 최은영, `코빅` 4쿼터 합류...이상구와 `잠입수사`

코빅 최은영이 핫이슈로 떠올랐다. `코미디 빅리그`에 새로운 개그 유망주가 뜨기 때문.
`윤소그룹`의 신인 개그맨 최은영이 오는 10월 1일 시작하는 tvN `코미디 빅리그` 2017년 4쿼터에 처음으로 출연한다.
코빅 최은영은 이 때문에 주요 포털 핫이슈 실검에 등극했다.
코빅 최은영은 개그맨 이상구와 함께 새로운 코너 `잠입수사`를 선보일 예정이다. 두 사람이 선보일 `잠입수사`는 수년째 신분을 숨기고 현장에 잠입한 경찰의 애환을 그린 코너. 최은영과 이상구의 좌충우돌이 큰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코미디 빅리그` 지난 쿼터에서는 김건·최지용·신규진·조영빈 등 `윤소그룹` 출신의 신인 개그맨들이 눈에 띄는 성적을 거두며 이들이 앞으로 보여줄 개그에 기대감을 갖게 했다. 여기에 최은영이 4쿼터에 가세하며 신선한 웃음을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윤소그룹`은 코미디와 문화의 접목·발전을 목적으로 설립된 신개념 개그문화 브랜드다.
신인 개그맨들의 양성을 위한 아카데미 운영 등 아이디어가 더해진 다양한 문화콘텐츠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코빅 최은영을 비롯한 `윤소그룹`의 신인 개그맨들이 대거 출연하는 `코미디 빅리그` 4쿼터는 10월 1일 오후 7시 40분 방송된다.
코빅 최은영 사진=윤소그룹 제공
사진 뒷줄 왼쪽부터 시계방향 한현민, 박충수, 최은영, 이상구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