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코폼, 추석 연휴 열흘간 `열매 세일` 진행… 최대 50% 할인
놀이방 매트 전문 기업 에코폼이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인기품목 10가지를 열흘간 매일 할인 판매하는 `열매 세일`을 진행한다.
열매세일은 `풍성한 열매`를 맺는 추석을 맞이해 `열흘간 매일 세일`한다는 중의적 의미를 담았다.
이번 열매 세일을 통해 에코폼의 `간편한 폴더매트`를 특별가에 만날 수 있다. 간편한 폴더매트는 국내 최초 개발된 틈이 없는 일체형 폴더매트로 기존 폴더매트가 가졌던 청소의 불편함, 무거움, 곰팡이 문제를 한 번에 해결한 제품이다. 최근에는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반려견 슬개골탈구 예방을 위한 미끄럼방지매트 `도그자리` 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수 있다. 도그자리는 푹신한 쿠션감의 숨쉬는 에어셀 구조로 반려견의 질환 예방은 물론, 집안인테리어와의 어울림까지 생각한 제품이다. 최근에는 화이트마블 패턴을 출시했다.
이 밖에도 맘편한매트 오리지널,소프트 등 총 10가지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에코폼 관계자는 "이번 할인행사를 기획하며 추석 명절로 지갑이 얇아진 소비자를 위해 정가 대비 50% 할인 계획을 진행하게 됐다"며 "열매 세일을 통해 고객들이 더 풍성하고 푹신한 한가위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을 에코폼의 SNS 혹은 자사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