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S교육컨설팅 박미화 대표, 서비스·CS교육컨설팅 전문기업으로 이끌다

입력 2017-09-29 10:09  



KCS교육 컨설팅(대표 박미화)는 현대자동차 사내CS강사로 시작해 10여 년간 대한민국 주요기업들의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CS교육컨설팅을 진행했다. 현대 자동차에서 우수 강사로 꼽힐 만큼 강의에 대한 열정이 대단했으며 한번 강의는 연간 교육으로 이어질 만큼 기업 만족도를 최대한 이끌어 내고 있다.

KCS교육 컨설팅(대표 박미화)는 ‘CS교육컨설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기업의 고객 정보를 활용, 분석하고 직원이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교육해야 한다’는 것이다. “예전과 같은 미소, 인사만 잘하면 친절하다는 오래된 CS관습을 탈피하고 우리 브랜드를 이용하는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 가를 분석해 현장에 맞는 CS교육을 해야 한다”고 조언한다.

고객 서비스가 전문화되고 실시간 화되면서 직원들의 서비스 응대 역할도 중요해지고 있으며 고객들은 최고의 서비스를 받기 원하기 때문에 전문 인력을 양성하기 위한 체계적인 교육 또한 중요하다”고 전했다.

KCS교육 컨설팅의 교육 분야는 직원의 동기부여를 이끌어 내는 서비스 마인드, 서비스 기본 행동 교육이 있고 생생한 사례를 분석하는 고객 컴플레인 응대 교육, 영업사원, 신입사원을 위한 비즈니스 매너 교육 등 다양한 분야에 차별화된 교육 프로그램으로 직원역량강화에 필요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보험사·자동차 기업에 특히 교육과정 개발과 교육의 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으며 새로운 교육의 접근 방식으로 교육생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또한 기업 분석을 통한 실제 사례를 활용하여 업무에 도움을 준다는 고객사들의 후기가 많다. KCS교육 컨설팅은 내부직원과 기업이 함께 상생해 기업의 이익을 창출할 수 있는 방안을 끊임없이 모색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