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미건의료기의 건강침대 전문 브랜드인 미건흙침대에서 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홈쇼핑 방송에는 실용적이고 합리적인 가격의 국내산 고창지역의 황토로 제작된 미건흙침대 퀸(J1800Q), 싱글(J1800S) 2종류의 제품이 소개 된다.
미건흙침대는 장판을 사용하지 않고 고온에 굽지 않았으며, 경화제나 화학성분을 사용하지 않았다. 또한 자연유래 소재만을 사용(황토, 점토, 도석, 닥나무 한지)했으며, 친환경 천연 표면처리제인 ‘쉘락’으로 마감되었다.
프레임은 원목 사용으로 특유의 따뜻함과 모던한 느낌을 주고, 색상이 밝고 나무결이 아름다워 가정내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리는 소재를 사용하였다.
미건흙침대 홈쇼핑 런칭방송은 롯데홈쇼핑 One TV에서 9월30일(토) 저녁 7시20분에 방영되며, 추석연휴 기간중 10월 7일(토) 오전 8시, 9일(월) 오후 7시에도 추가 방송될 예정이다. 구매시 최장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과 무상A/S가 2년까지 보장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미건의료기 관계자는 “가정용의료기기 전문업체로써 30여년간 고객님들께 큰사랑을 받아왔고, 그동안 축척된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최고의 성능과 합리적인 가격의 미건 흙침대로 고객님들 사랑에 보답하고자 하는 마음”이라고 전했다.
미건의료기는 15년 연속 “세계일류상품” 생산기업 선정, 명품브랜드대상, 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미건돌흙침대 전국 전문점에서도 만나 볼수 있으며 직접 체험 및 구매가 가능하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