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가구 구매 성수기와 추석 연휴가 맞물리면서, 이에 맞게 각 가구 브랜드와 침구 브랜드들이 맞춤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특히 온 가족이 모이는 추석 연휴가 도래하는 만큼, 가족들과 편안한 명절을 보내기 위해 매트리스와 같은 침구 등을 바꾸는 사례가 급증하고 있다.
이런 와중에 씰리·템퍼 매트리스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수입매트리스 브랜드 `더슬립(THE SLEEP)`이 `추석 특별 찬스`를 제공한다. 더슬립은 다양한 수입매트리스 브랜드 제품군들을 `직수입·직판매` 하고 있는 전문 매장으로 인지도가 높다.
추석 특별 찬스를 통해, 더슬립은 씰리 매트리스와 템퍼 매트리스 뿐만 아니라 판매 중인 전 브랜드 라인업에 할인가를 적용한다. 이 외의 브랜드들로는 `옵티멈`, `엠릴리`, 스턴스앤포스터`, `에어룸` 등이 존재한다.
행사가 진행되는 기간 동안, 더슬립 전시장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은 고기능 씰리·템퍼 매트리스와 함께 다양한 브랜드의 수입매트리스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체험형 전시장 형태로 운영되는 더슬립이기에, 자신에게 맞는 수입매트리스를 몸소 만져보고 체감해 본 뒤 구입할 수 있다.
더욱이 창고형 전시 매장의 주된 장점이라 할 수 있는 방대한 전시 상품, 그리고 가성비 높은 저렴한 가격 등의 이점을 누리는 것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전시장에 상주하고 있는 수입매트리스 전문가의 맞춤형 구매 서비스를 통해 꼼꼼히 비교한 후 구매하는 것이 가능하다.
이에 대해 더슬립 관계자는 "추석 특별 찬스로 고기능 씰리 매트리스와 템퍼 매트리스, 그리고 주요 모델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라며, "더슬립만의 맞춤형 구매 서비스와 고품질 수입매트리스를 만나고자 한다면, 부담 없이 방문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추석 특별 찬스 행사를 실시하는 더슬립은 최다 브랜드의 수입매트리스들을 저렴하게 직수입·직판매하며 호평 받고 있다. 더슬립은 추석 당일을 제외한 모든 연휴 기간에 전시장을 기존처럼 운영할 방침이다.
합리적인 가격에 수입매트리스를 구매하고자 한다면, 분당용인점과 일산파주점을 포함해 남양주점, 김해부산점, 전남광주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추석 특별 찬스 및 제품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