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명절, 신체의 피로를 풀어주고 뭉친 근육을 효과적으로 풀어주는 안마의자가 온 가족의 사랑을 독차지 하는 생활가전으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
주무르고 두드려주고 짧은 시간 사용만으로도 몸의 피로가 단번에 풀어지는 안마의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수 밖에 없는 힐링 가전으로 현대인의 필수 생활가전이 되어 가고 있다. 그렇다면 온 가족이 만족스럽게 사용하기 위해서는 어떤 기능과 스펙을 갖추고 있어야 할까?
안마의자는 먼저 사용자에 몸과 완벽하게 일치되는 것이 가장 중요한데 이는 자동체형인식, 다리 유닛 길이 조절 기능 등에 의해 착좌감, 안정감이 좌우된다. 또한 마사지 감이 사용자 취향에 맞아야 한다. 이는 마사지 모듈이나 내구성, 프레임, 에어펌프, 마사지 볼의 크기와 재질 등에 따라 마사지 감에 큰 차이가 있기 때문이다.
이 모든 것을 충족하는 휴테크의 대표 프리미엄 모델 휴테크 카이 안마의자는 `안마의자의 완성`이라는 개발 컨셉에 따라 완성한 차별화된 디자인과 독보적인 기술력은 국내 안마의자 업계에서도 명성이 자자하다.
하이퍼 S프레임, L프레임 기반으로 듀얼 에어펌프, 고탄성 마사지 볼, 자동 체형인식, 전자동 다리길이 조절 기능 등 최신 기술력으로 성별, 나이, 신체 조건에 상관 없이 사용자의 몸에 최적화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최신 프리미엄 스펙을 갖추고 있으며 직선과 곡선의 조화, 하이그로시 외장 마강, LED 엠비언트 라이트로 포인트를 준 디자인은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가장 많이 판매되는 제품이기도 하다.
업체 관계자는 "안마의자는 신체 조건에 관계 없이 개개인의 신체에 맞는 맞춤 마사지를 제공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며 "온 가족이 오랜 기간 만족스럽게 사용하기 위해서는 구매 전 직접 체험을 통해 신중하게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한편, `카이` 안마의자의 프리미엄 기술력을 계승한 중형 프리미엄 `카이즈와이` 안마의자도 출시 되었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