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과외연결회사 ‘꼴찌들아 공부하자’는 부천 확장을 중심으로 인천, 광명에도 서비스를 확대하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꼴찌들아 공부하자’는 학부모와 학생들 뿐만 아니라 선생님에게서도 만족도가 좋다고 하는데, 그 이유는 처음 ‘꼴찌들아 공부하자’라는 회사를 이용하는 선생님에게는 첫 수업 시 교통비 5000원을 지원하며, 영어과외와 수학과외 등 전문선생님들에게 제공할 수 있는 정보와 서비스를 최대한 제공하여 선생님들의 입장을 배려해주기 때문이다.
현재 부천점을 시작으로 인천과 광명까지 빠르게 확장하고 있으며, 부천점의 구윤모 팀장은 "기존에 강점으로 갖고 있었던 꼼꼼한 선생님 관리와 수업관리시스템은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더욱 강화하였고 인천과 광명 또한 본점과 동일하게 홈페이지부터 새 단장하여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회원님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 라고 밝혔다.
또한 꼴공(꼴찌들아 공부하자)은 학부모님들이 하위권 학생만 전문 과외회사로 오해하는 경우가 있지만 최상위권 학생들을 위한 선생님과 KIS판교, IS분당, 채드윅 송도 학생들 입학시험대비도 있다고 한다. 꼴공(꼴지들아 공부하자)은 제주 국제학교 해외스쿨 전문선생님 그리고 성인을 위한 영어회화과외 선생님도 계신다고 전했다.
본사에서 관리중인 네이버카페와 블로그 등 홈페이지를 통해 학생을 구하는 전문 과외선생님과 대학생 과외선생님을 모집하고 있다. 선생님들은 오정구, 원미구, 소사구에 많이 있지만 아직까지 과외 학생을 못 구한 경우가 아주 많다고 한다.
선생님들은 학생들을 구하기 위해 중구, 동구, 남구 연수구에서 열심히 과외 수업을 하고 있으며, 앞으로 남동구, 부평구, 계양구, 서구 또한 확장해서 과외수업을 한다고 밝혔다.
그렇게 된다면 광명동, 철산동, 하안동 학생들 또한 과외를 받을 수 있게 되어 소하동, 노온사동 학부모님들도 편하게 과외 선생님을 구할 수 있으며, 일직동 선생님들은 가학동 학생들을 훨씬 더 빠르고 쉽게 연결이 되어 옥길동까지 과외가 수월할 것으로 전망되었다.
관련뉴스